-

|

 

 



하버타운 갈 때마다 들르는 이 시계집에서

내가 몇번 울었는지 말하면 사람들 다 기절할거야....ㅋ

조기 제일 오른쪽 제일 뒤에 있는

검은색 줄 달린 시계 저거저거 나 저거때문에 병걸렸는데....ㅠㅠ

근데 저렇게 다 모아놓으니까 너무 이쁘지....ㅠㅠ

2013년 쇼핑리스트 상위에 랭크되있는 내 시계!!

 

 

겨울 빨리 와주겠니

여름옷은 정말 사기 싫은데

겨울옷은 너무 좋아...

지금 옷장에

파카 사두고 자켓 사두고 코트 사두고

미쳤다 미쳤어 ㅋㅋㅋ

 

 

요즘 서퍼스를 어찌나 좋아하시는지 ㅋ

스벅 텀블 갖고싶으시다 하셔서

생일 선물 겸해서 하나 사주려고 갔는데

세일하던거라 그런지 금방 다 팔리고 없네...

근데 생각해보니까 똑같은거 한국에 하나 더 있으니까

오빠올 때 가져오라고 하면 되겠습니다...

 

 

이 맥주는 왜 이렇게 맛이가 좋은겁니까-

기억을 더듬어보니...

걔도 이 맥주 좋아했다....

맥주 취향도 비슷한 니들...ㅋㅋ

 



 

오늘 우리 다꼬기님 생신

날이 갈수록 못생겨지시는 넴사마

걱정이네 ㅋ 왜저렇게 못생겨지지?? ㅋㅋㅋ

잘생겼었는데 ㅠㅠ

라자냐랑 디저트랑 잘 먹었습니당.

 

 

 

 

나 증거용으로 캡쳐했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 

아 진짜 내가 연애사로 너한테 밀리는 날이 올줄이야.....

세의 굴욕이다 ㅋㅋㅋㅋ

안되겠어 나도 남자 만나러 가야겠다...ㅋㅋㅋ

 

너 남친도 있고 소개팅도 하고

완전 인생폈다....ㅋ

부럽다 돼지야 ㅎㅎㅎ

 

내가 누차 얘기하지만 만년 그렇게 인기터지는 인생은 없다...

지금을 맘껏 즐겨...

삼십평생을 모쏠로 살아온 너이기에

이 상황이 나는 즐겁다 ㅎㅎㅎ


이제서야 너와 내가 대화가 되겠다고 ㅋㅋㅋㅋㅋ


And