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
|

 


 

 

 

요즘은 이 언니에 빠져서...

저번에 키친세션때 부른 곡도 좋고

이곡은 원곡은 좀 땐스곡 느낌이라 싫었는데

어쿠스틱 버젼 넘 좋다...

다시 태어나면 이런 목소리로 태어나고파...

 

내가 왜 노래제목이랑 가수를 안쓰냐면 ㅋㅋㅋ

혹시 사람들이 검색하다 들어올까봐 ㅋㅋㅋ

 

 

오늘은 정말 너무너무 더웠다.

난 추운거보다 더운게 더 낫긴한데

이건 정말 사람이 익는 기분...

아 이러다 사람이 죽을 수도 있겠구나 싶어

1층 현관에 종일 앉아있었다...ㅋ

내방은 전기밥통안에 앉아있는 기분이 드니까는.

 

김효모님 뉴스로 호주가 몹시 덥다는 소식을 접하시고는

전화로 하신 말씀...

 

에어컨이 필요하면 사거라...

내 너의 계좌에 돈을 쏴줄 것이니...

 

 

엄마 사랑해 ㅋㅋㅋㅋ

 

하지만 고민중...

과연 산다고 시원해질 것인가.....

 

그치만 효모마음은 고마와요 ♡

 

 

 

 

+

술안마시는 사람들한테

술마셔 술마셔 푸쉬하는 것도 싫지만

술 한방울 안마시면서 술자리에 끝까지 남아있는 사람들도

난 이해가 안된다...

 

뭔가 편안한 술자리는 딱 술마시는 너댓명 앉아

주거니 받거니

다 같이 마시고 다 같이 취하는건데...

 

술 안마시는 애들 술자리에 불러다놓고 먹이려는 것도 싫고.

안마시면서 사람들 취해가는 거 구경하는 애들도 싫고.

이래서 술이란 만사 혼자 마시는 것이 장땡인거지...

갑자기 일 커지니 또 가기 싫으네.

에휴.


 

And